15 류해련 일일호프 후기

2015-05-21 12:02:03, Hit : 149

작성자 :
일일호프에 놀러는 가봤지만 직접 준비하는건 처음이라 더 설렜던거 같아요 ㅎㅎ 일일호프를 준비하면서 동기들이랑도 더 자주 만나서 좋았어요ㅋㅋㅋ 지실티도 맞추고 장기자랑도 준비하고 등등 여러가지를 준비하느라 시간은 금방 지나간거 같아요ㅋㅋㅋ. 일일호프 당일, 12시까지 모이기로 했어요 ㅎㅎ 점심도 같이 먹으면서 마지막 최종 준비를 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끝나서 쉬고 있는데 창문 밖으로 보이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신났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동방에 올때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한강에서 내리고 싶었는데....ㅋㅋㅋ

5시가 되자 보스로가서 보스 내부를 꾸미기 시작했어요. 저는 밖에서 발자국 붙이는걸 했는데 중간에 노끈이 부족해서 잠깐 사러갔다온 사이 발자국 몇개가 찢어져 나뒹굴러다녀서 슬펐어요ㅠㅜ 하지만 이걸 계기로 더 열심히 꼼꼼히 붙인거 같아요 ㅋㅋㅋ 6시가 되어서 일일호프를 개장??했는데 선배들도 많이 오시고 동기의 친구들도 많이 와서 재밌었어요 ㅎㅎ 제 친구들은 못와서 아쉬웠지만...ㅎ 선배들이랑도 처음에는 어색해서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걱정했는데 말도 잘해주시고 제 고민도 잘 들어주셔서 감사했어요 ㅋㅋ 해결책도 찾아주시고 감사해요~~ 이야기하다가 장기자랑할 시간이 됬다고 준비하라고 해서 준비하러 나갔어요 ㅋㅋ 정민오빠 화장도 해주고 현호랑 민승이도 ㅋㅋ 근데 다들 어쩜 그리 잘 어울리는지  ㅎㅎ 진짜 예뻤어요 ㅋㅋㅋㅋ 장기자랑 하는데 호응이 엄청나서 더 신났던거 같아요 ㅋㅋ  근데 동영상보니까 조금 더 열심히 출껄 그랬어요...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ㅎㅎ 장기자랑이 끝나고는 카운터를 보는데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 당황했던 기억이 많이 나네요 ㅎㅎ 카운터에 있는동안 선배가 직접 오셔서 술도 주시고 ㅎㅎ 동기들도 계속 옆에있어줘서 고마웠어요 ㅋㅋ 시간이 지나자 하나둘씩 취해서 카운터를 방문하는데 ㅋㅋ 그것도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12시가 지나서는 뒷풀이를 하는데 선배들이랑 더 깊은?? 대화도 하고 좋았던 기억 뿐이네요 ^^

일일호프를 하면서 많은 선배들도 만나보고 이야기도 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나니까 일일호프를 왜 해야하는지 알꺼 같았어요 ㅎㅎㅎ 처음보는 선배들과도 지실이라는 동아리가 연결고리가 되어서 자연스럽게 이야기도 할 수 있다는게 가장 좋은점인거 같아요!! 선배들의 얼굴밖에는 기억이 안난다는게 함정이지만 ㅠㅜ 앞으로는 자주자주 놀러 오셔서 더 많이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백설이 그날 미모작렬★ㅋㅋㅋㅋ 달링덕분에 백설공주 이미지도 굳히고 일일호프는 많은 의미로 뜻깊은 행사였겠다☞☜ㅋㅋㅋ 성격이 밝아서 선배님들이랑 말도 많이 해본거같아 부러워//.// 이번 일일호프 고생 많았어용!! 2015-05-27
21:18:36

수정  
우리 백설공주님>0< 리본 머리띠 또하구와!! 너무 잘 어울려 ㅋㅋㅋ 카운터에서 계산하느라 수고 많았어요~ 2015-05-27
23:22:32

수정  
한 번보고 선배님들 이름까지 외우면은 기억력이 완전 좋은거야. 그 많은 선배님들 얼굴을 다 기억하는 것만이라도 잘했어!! 장기자랑 열심히 춘다는 말은 내가 창립제까지 가져간다. ㅋㅋㅋㅋ 달링은 상아랑 너랑 살짝 영혼이 없어서 아쉬웠어. ㅋㅋㅋ 그래도 잘 했지만 말이야. 일일호프 수고 많았어!! 2015-05-28
10:24:44

수정  
ㅋㅋㅋ 왜 백설공주인지는 아직도 모르겠다... ㅋㅋ 발자국 떨어졌을때는 나도 되게 화가났는데.. 고의적인건 아니겠지ㅎㅎ^^ 어쨋든 음.. 일홉후기만보면 선배들이랑 얘기를 많이 못한것같기도한데?? 만약 그랫다면 아쉬웟을거같네ㅋㅋ 나도 카운터로가서 12시쯤에 있었나???? ㅋㅋ 일홉 수고 많았어~ 2015-05-28
11:29:53

수정  
진짜 리본머리띠 한거보고 동화속에서 나온줄 알았어 ㄷㄷ 힘들어도 다가가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기 좋아 ㅋㅋ 답을 찾은거같아서 다행이네 준비하느라 수고했어!!ㅎㅎ 2015-05-28
19:56:11

수정  
나는 끝까지 장기자랑을 보지는 않았지만 ㅋ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잘했다고 들었지만 ㅋ 너도 지실활동 하면서 앞으로 알아갈 선배들과 동기들 그리고 좀 뒤에 들어올 후배들 사이를 지실이라는 연결고리로 연결시켜주는 사람이 되었으면~~ 후기쓰느라 고생했음 2015-05-29
02:44:09

수정  
우리 총무부원 혜련이 이번 일일호프 하면서 많이 배웠을지도 모르겠네ㅋㅋㅋ아무래도 총무부가 주가 되어서 준비하는 행사다보니 상당히 많이 부담이 되었었거든ㅋㅋㅋ혜련이 나중에 나 없을때에 일일호프를 준비하게 된다면 나를 비롯해서 과거 총무부장들의 도움을 받아서 열심히 할 수 있도록! 2015-06-01
13:19:29

수정  
아이고 이름을 틀렸네 해련아 2015-06-01
13:28:28

수정  
잠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한줄의 댓글이나 답글로도 님은 무척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쓰기     작성자   패스워드


3379
  14학번 임형빈 자소서(일명 자기소개서)!!!!!! 입니다.   3
 
175 2014-05-26
   15 류해련 일일호프 후기   8
 
149 2015-05-21
3377
   15 류해련 창립제 후기~~   5
 
100 2015-12-21
3376
   15 이상아 일일호프 후기   7
 
187 2015-05-24
3375
  15 황보윤 겨울엠티 후기   5
 
121 2016-01-15
3374
  15년 2학기 첫 인준   1
 
124 2015-10-19
3373
  15년 봄학기, 지실 회장에 선출되어 인사올립니다   6
 
200 2015-02-18
3372
  15년 여름총회 공지   6
 
189 2015-08-06
3371
  15박민승 여름엠티 후기~   5
 
104 2015-09-11
3370
   15박재만 가을 엠티 후기   4
 
74 2015-11-22
3369
  15학년도 1학기 아동배치입니다.   3
 
128 2015-03-01
3368
  15학번 김현호 자기소개서   9
 
188 2015-06-08
3367
   15학번 류해련 자기소개서!!   4
 
208 2015-05-18
3366
  15학번 박민승 일일호프 후기입니다.   7
 
130 2015-05-24
3365
  15학번 박민승 자기소개서   3
 
173 2015-06-17
3364
   15학번 박재만 자기소개서입니다.   5
 
185 2015-10-26
3363
  15학번 송지원 여름엠티후기   5
 
96 2015-09-11
3362
  15학번 송지원 자기소개서입니다!   5
 
166 2015-05-10
3361
  15학번 신정민 일일호프 후기입니다.   7
 
147 2015-05-20
3360
   15학번 이상아 가을엠티 후기   4
 
81 2015-11-16

[1].. 11 [12][13][14][15][16][17][18][19][20]..[179]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 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