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호프를 마치고

2011-05-17 00:05:16, Hit : 290

작성자 :
안녕하세요
총무부장 임정은이에요

일일호프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일일호프를 준비할 때에 제가 많이 부족해서 촉박하게 준비하기도 했고 완벽하게 준비하지 못했어요

호프 알아볼 때에 정말 많이 도와주신 재은언니, 뒤에서 저 모르게 도와주신 세나언니
진욱오빠 석이오빠 규연오빠 승호오빠 너무너무 감사해요.
항상 격려해주는 선신언니 희주언니 든든한 보람이
그리고 일일호프 성공의 원인인 11학번 상희 강우오빠 지원이 미혜 미나 세양이
필수답사때문에 일일호프에 참여하진 못했지만 중간에 문자로 힘내라고 응원해준 예지랑 수연이까지
무슨 수상소감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눈물나게 감사해요ㅠㅠ


그리고 일일호프 너무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저 밤새서 이렇게 재밌게 논 것 처음이에요

마지막으로
일일호프에 와주신 선배님들 모두 인사드리지는 못했지만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말씀과 응원 꼭 마음에 다시 한 번 새길게요^_^








이미혜
언니도 고생많으셨어요 ㅎㅎ 이런 말 제가 해도 되나 싶네요;;ㅎ 2011-05-17
00:16:53

수정 삭제
남궁석
준비하느라 수고했어~ 강재은도 수고했고 다른애들도ㅋㅋㅋㅋ
여명 안 사줘서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5-17
00:24:41

수정 삭제
수고했어 ㅋㅋㅋㅋ 에고 밤새서 놀고 좋았겠네.. 난 완전 뻗었는데 ㅋㅋㅋ ㅡ.,ㅡ;;;; 2011-05-17
00:43:54

수정  
희주
성공!!흑자!! 완전 대박이지!!! 넌 최고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5-17
00:51:01

수정 삭제
너가고생했지머...ㅠ 무사히끝나서다행이다아~~~♥ 모두들고생하셧어요!!*^^* 2011-05-17
15:18:44

수정  
'규연오빠' 역시 내이름 가장 중요한 위치에 있군 2011-05-17
16:17:37

수정  
언니도 정말 게속카운터 보시고 관리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ㅠ 언니 최고예요~ 2011-05-17
21:55:57

수정  
남궁석
미친 김규연ㅋㅋㅋ 2011-05-18
02:08:48

수정 삭제
지리학적 위치로 봤을때 별 쓸모없는 위치임 2011-05-18
11:22:50

수정  
젠가를 해도 저기빼면 안전하겠네 ㅋㅋㅋㅋㅋㅋ 2011-05-18
11:50:50

수정  
LS에서 자고 일어났는데 정은이가 사람들앞에서 춤추고 있었어... 2011-05-19
05:13:16

수정  
rlarb
ㅋㅋㅋㅋ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정은이춤 짱임ㅋㅋㅋㅋㅋㅋ졸라우꼈어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5-19
11:20:24

수정 삭제
수고햇네~ 2011-05-20
06:38:06

수정  
잠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한줄의 댓글이나 답글로도 님은 무척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쓰기     작성자   패스워드


225
  창립제 후기   3
 정소영
287 2004-12-10
224
  망년회 안하냐   6
 김재윤
287 2006-12-21
223
   15학번 이상아 자기소개서   7
 
288 2015-05-03
222
  오랜만에,,,,,   9
 전세웅
289 2006-09-01
  일일호프를 마치고   13
 
290 2011-05-17
220
  영화보러 갈사람~~~!!!   12
 
290 2011-09-26
219
  독서토론 후보 기호 1   8
 허세영
291 2006-05-24
218
  안녕하세요 신입생분들ㅎㅎ   5
 
291 2011-08-04
217
  2012년 2학기 회장단입니다~   7
 
292 2012-08-21
216
  정말 이러실껍니까   4
 
294 2009-11-27
215
  흑..   9
 
294 2010-09-12
214
  동방 이사했어요 ^^   6
 
294 2011-02-21
213
  15황보윤 자기소개서   6
 
294 2015-04-20
212
  10학번 이 형재 입니다. 자기소개서 !!   12
 
295 2010-05-10
211
  이대 오시는 법 & 회의 장소 ㅎㅎㅎㅎ   8
 
295 2010-06-03
210
  답사멤버 보세요!!   6
 
295 2010-07-07
209
   회지 제출용 활동을 마치며...   6
 
295 2011-10-14
208
  보육사체험관련 방배정과 식사준비당번!   8
 김한나
296 2004-07-01
207
  공지사항이나 짜투리에 엠티날짜와 장소 시간을 명확히 기재해 주세요.   8
 
296 2010-11-01
206
  은미 누나 결혼 청첩장 입니다.   3
 정강석
297 2006-10-08

[1].. 171 [172][173][174][175][176][177][178][179][180]..[182]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