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와 언어생활 시험직후....

2007-06-16 10:47:06, Hit : 139

작성자 : 김성호
아놔....요즘 쪼금 숨겨왔던 비판본능이 다시 마구마구 솟아오른다.ㅋㅋ

보쌈의 유혹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밤을 새며 공부했는데.....

출제자, 너무 하네!.

문제를 완전 지엽적으로 자질구레하게 냈네. 써거먹을...

제길.... 술이나 먹을껄. 어짜피 못맞출것을...ㅋㅋ

분명 문제가 있다. 문제의 출제비중과 유형, 이건 너무 아니잖아...

교과서 내용의 주류에서 벗어난, 귀퉁이 문제들....

한마디로 낚였다. ㅋㅋ 요즘 복학생 진짜 살기힘드네.

시험칠때마다 출제의도 파악에 개실패해서....감이 많이 죽은건가.....

예전엔 효율적 공부전략 방법이 잘 통했었는데....ㅋㅋ

아~~ 옛날이여~~국방부 상대로 손해배상소송이라도 해야지 원....


강민혁
형이 살던 시대랑 많이 변한듯 합니다..ㅋ 2007-06-20
11:48:03

수정 삭제
always정강
www.uos.ac.kr 에 올리시오~ 2007-06-16
17:13:06

수정 삭제
경은
그르게 한자는 출제의도고 뭐고 생각할거 없이 무조건 외우기만 해야된다니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내탓 못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7-06-16
13:21:06

수정 삭제
잠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한줄의 댓글이나 답글로도 김성호님은 무척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쓰기     작성자   패스워드


190
  편하다.. 쉬니깐..   1
 정수현
173 2004-11-15
189
  평창다녀왔습니다.   2
 김성호
163 2006-08-11
188
  포토갤러리에 있는 니들사진..걍 심심해서   1
 정수현
157 2006-05-09
187
  푸아~! 푸아~! 성호가 나왔지요. ㅎㅎ   3
 김성호
217 2005-06-23
186
   프로그램   1
 
184 2012-02-03
185
  프로필에 대해서   4
 
313 2011-10-30
184
  플래쉬 와 캐릭터..알바구함~ 
 권태균
167 2004-07-30
183
  필독!   2
 
138 2008-02-20
182
  필독! 회지 앙케이트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7
 
375 2011-10-22
181
  필독[2011 지실회지 일정/구성/글분담](수정)   4
 
413 2011-10-22
180
  필승! 일병 김으뜸입니다. 여긴 김포사우리의 한 PC방   5
 김으뜸
152 2005-01-23
179
  하2룽~~   2
 현수
233 2004-09-19
178
  하계 보육사체험 후기~   2
 권종현
163 2006-08-25
177
  하나 궁금한게있는데   9
 
235 2011-09-25
176
  하도 글이 없어서 내가..ㅋㅋ   7
 
228 2009-04-22
175
  하루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사람들 
 강수경
148 2006-02-17
174
   하루종일,,, 옥탑방에 누워,,,   8
 
134 2008-05-04
173
   하아. 엠티가 끝났다.   4
 
270 2010-08-11
172
  하하 신나고 즐겁게 알찼던 겨울연가~!ㅋ   7
 김영곤
214 2006-02-05
171
  하하 울동아리도 참가하나??   3
 정수현
164 2005-04-26

[1]..[171][172] 173 [174][175][176][177][178][179][180]..[182]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