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지냅니까?

2008-04-22 19:09:27, Hit : 146

작성자 :
와하하
다들 잘 지내세요?

시험기간이라 다들 수고하고계시겠네요~
저도 아주 많이 수고하고있답니다!

이번에 신입생 인준 많이 받는다고 들었어요~
알바하는 거 상황봐서 가도록 해볼께요~

학회 사무실에서 보조로 일하는데 곧 학술대회가 있어서
너무 바빠요

노동력 착취당하고 있는 느낌.


여기서 일하면서 느낀 점 들이 아주 많아요

정말 지실하면서 여러 경험들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징검다리선배님들께 하는 연락돌림이라든지,->연락돌림. 일하면서 써먹었어요

총무부에서 돈 관리하는거->요거는 어떤 회사를 들어가던지, 회계개념은 있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영수증 챙기기 요런거.

그리고 뒷풀이->정말 우리나라에서는 유대감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직은. 술자리인듯.?

흠.. 대강 이래요


다들 시험기간에 활동하시느라 정말 힘들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그랬었으니깐요, 흠... 1년 후면 또 그렇겠지만;ㅋ

하지만 동아리하면서 느끼는 경험들 정말 소중한 것들이니깐요 모두들 힘내시구요



그리고 저 활동 그만둔거 아니랍니다~요로고;ㅋㅋ

다들 화이팅!




무플방지위원회
.. 2008-04-22
19:48:09

수정 삭제
ㅋㅋㅋㅋ남희누나좀 놀러오세요 2008-04-23
00:12:56

수정  
간만이네~~ㅋ

잘 살고 있지??
2008-04-23
00:34:59

수정  
서현
무플방지위원회는 모냐... 쫌 그렇다....-_- 뭐니 차라리 달지 말든가...//
ㅋㅋㅋ 남희~ 반가워야 ㅋㅋㅋ 함놀러오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언니 죽겟다 ㅋㅋㅋㅋㅋㅋ
2008-04-23
18:00:10

수정 삭제
완전 오랜만이에요 ㅋㅋ 2008-04-24
01:27:52

수정  
현우
남희야 안녕.ㅋ 2008-04-24
03:57:21

수정 삭제
ㅎㅈ
요녀석, 살아 있긴 하구나!!
이젠 나 보는 것보다 남희 보는게 더 어려워진게 아닌가 싶네 - . ㅋㅋㅋㅋ
언니 조만간 한국 들어가니 얼굴 봐야지! 튕기면,, 혼난다! ㅋㅋㅋ
2008-04-24
08:43:46

수정 삭제
홈페이지에서 네 글보구 정말 기뻤음 ㅋㅋㅋㅋ
자주 글 남겨줘~~~ㅎㅎ
2008-04-29
10:27:32

수정  
잠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한줄의 댓글이나 답글로도 님은 무척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쓰기     작성자   패스워드


3262
   [국내최초] 지실 11여름엠티 답사2편~~(스압쩜 사진 약 40장)   4
 
271 2011-07-24
3261
   ㅋㅋㅋㅋㅋㅋ소싯적사진   3
 
222 2012-12-08
3260
  저는 김남흽니다!   10
 김남희
468 2006-09-14
3259
  가을엠티후기,,   3
 김남희
164 2006-11-24
3258
  지금 동방꾸미기하고있어요/   3
 
131 2007-09-05
3257
  체육대회 2차 연락돌림   1
 김남희
110 2007-09-10
3256
  안녕하세요~~`   4
 
143 2007-09-13
3255
  07년도 체육대회   8
 
162 2007-09-16
3254
  아..보강중.ㅠㅠ   2
 김남희
107 2007-09-29
3253
  07여러분들~ 가을엠티 연락돌림입니다~!!!   1
 
136 2007-10-11
3252
  시험이 끝나봤짜   4
 
147 2007-10-24
3251
  으갸갸 가을엠티 다녀왔습니다.   3
 
137 2007-10-29
3250
  창립제 1차 연락돌림~!   6
 
165 2007-11-05
3249
  마지막 창립제 연락돌림   2
 
179 2007-11-26
3248
  아 겨울.....;   6
 
142 2007-11-16
3247
  2차연락돌림   1
 김남희
155 2007-11-18
3246
  ㅋ알바중   2
 
146 2008-01-17
  다들 잘 지냅니까?   8
 
146 2008-04-22
3244
  오랜만인에요//;하하;   3
 
140 2008-09-19
3243
  오오오!   2
 
159 2009-09-24

[1]..[11][12][13][14][15][16][17][18] 19 [20]..[182]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 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