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2004-05-11 07:56:02, Hit : 171

작성자 : 강수경
ㅡㅡ; 어느 빵집에 가니까.. 웰빙케익이 새로 나왔다네요.

참. 요즘엔 웰빙이란 말을 아무대나 가져다 붙이는 거 같은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ㅡㅡ;
별로 웰빙에 대해서 생각해보지 않아서 그냥 막연히 알고 있다가 이번에 숙제하면서 정의를 찾아봤는데요..

네이버에서는

"사전적 의미는 행복, 안녕, 복지, 복리 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나, 요즘 웰빙은 바쁜 일상과 인스턴트 식품, 스트레스에서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말함. "
이렇게 정의하네요..

웰빙족 하면...
위의 정의 처럼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추구하는 사람들이라기 보다는..
그 단어에 쫓겨 사는 사람들일 것 같은 생각이 먼저 들어요..
광고에 웰빙이 너무 많이 나오니까..상업적으로만 가는 거 같아서
듣기 거북하기도 하구요..

에구..ㅋ 지금보니 상당히 편견이네요.. ㅡㅡ;ㅋ
흠흠.. 좀 더 두고 생각해봐야 그 속을 알 듯.. ㅋ;;


숙제하다가.. 다른 사람의 생각도 들어보고 싶어서 글 남깁니닷.ㅋ

이거 보고..ㅋ;;
한번쯤 생각해 보는 것도 좋겠다 싶어요~ ^ㅡ^;


"여러분이 올리신 글들은 지실을 풍성하게 만듭니다. 매일 한명 당 하나의 글이 올라올 때까지..."
이 말 정말 동감~!ㅋ ^ㅡ^;; ㅎㅎ 짜투리 자주 애용할게요~ ^ㅡ^



황윤하
사진 넘 깜찍한거아냐??ㅋㅋ 2004-05-13
01:11:04

수정 삭제
정소영
웰빙 케익이 뭐야 ㅋㅋ 먹고 싶어 -_-; 2004-05-12
11:00:03

수정 삭제
김창현
웰빙의 라이프 스타일이라..나도 해볼까나.. 2004-05-11
15:15:02

수정 삭제
잠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한줄의 댓글이나 답글로도 강수경님은 무척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쓰기     작성자   패스워드


3587
  11학번 강다혜 자기소개서 입니다~   14
 
408 2011-11-13
3586
  11월 19일 재윤선배 인터뷰   19
 
371 2011-11-21
3585
  창립제 후기에요 -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2
 
153 2011-12-18
3584
  바베큐파티 !   2
 
168 2014-05-01
3583
  수련회다녀왔습니다!   4
 강민혁
143 2006-08-16
3582
  시립대수강신청추천과목!   5
 강민혁
196 2006-08-18
3581
  다음주에 컴백합니다..   6
 강민혁
173 2007-02-07
3580
  사랑하는 동기님, 선배님, 후배님께   2
 강민혁
153 2007-05-07
3579
  어라~?ㅋ   3
 강수경
163 2004-04-28
  웰빙?   3
 강수경
171 2004-05-11
3577
  성경 추카 추카~ ^ㅡ^   5
 강수경
211 2004-05-22
3576
  ㅋ;; 술이네요~ 
 강수경
158 2004-05-30
3575
  ㅎㅎ 상명대로 오세요~^^   4
 강수경
204 2004-05-31
3574
  ㅎㅎ 감사합니닷~   3
 강수경
164 2004-06-08
3573
  04 전화번호~!ㅋ   3
 강수경
252 2004-06-17
3572
  아, 날이 밝았네요. -_-;   9
 강수경
240 2004-06-30
3571
  과학상식. -_-;; (중학생 방학숙제 과학 보고서에 쓸 수 있음)   1
 강수경
151 2004-08-24
3570
  ㅎㅎ 오늘 부터 연휴인 사람도 있겠네요 ^^   3
 강수경
157 2004-09-23
3569
  ㅎㅎㅎ 가을 엠티~!   2
 강수경
218 2004-10-04
3568
  마니또   8
 강수경
213 2004-10-20

[1] 2 [3][4][5][6][7][8][9][10]..[181]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 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