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안녕하세요 ^^

2007-10-17 23:43:14, Hit : 181

작성자 : 김민정
안녕하세요.
봉사활동을 하고 싶은데
대학내일인가 해럴드에서 이 단체에 대해 보게되었어요
제가 중학교때까지 사당동에 살아서
상륙보육원 이름도 익숙하고
이 단체에 참여하고 싶더라고요.^^

제가 너무 무작정 글을 남기는 거 아닌가 한데요~
혹시 신입회원은 07학번만 받는 건가요?

아! 저는 지금 05학번 입니다. 3학년이죠.
저도 동아리 활동을 좀 해본 터라
갑자기 05학번이 신입으로 들어가면
단체 내 구조가 이상해질 거 같아 걱정이 좀 되는데요.

어떻게 함께 활동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답글을 달아주세요 ^^


저희 동아리는 신입생만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활동기간이 5학기로 정해져있고 들어온 이후부터 5학기를 해야된다는 규칙이 있어서 지금 3학년이시면 저희 동아리내에서 봉사하시기는 조금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꼭 동아리를 속해서 하는 봉사가 아니라면 상록보육원이나 기타 다른 시설들에 방문을 통해서 봉사하실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2007-10-18
01:28:34

수정  
강은미
정재훈.............. 멋있다 근데 닉네임이 키짱재훈이야ㅋㅋㅋ 2007-10-18
16:24:52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ㅜㅜ 2007-10-18
21:48:23

수정  
김민정
아~ 아쉽네요 ^^ 저도 스스로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 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혹시 상록보육원에서 개인적으로는 어떤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2007-10-18
23:18:00

수정 삭제
^^
네이버에서 상록부육원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로 연결된답니다. 게시판도 있고 전화로 상담해 보실 수도있으세요 : ") 2007-10-19
13:20:24

수정 삭제
상록보육원과 상의를 해야되겠지만,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는 과외봉사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그외에 저학년 아동이나 미취학아동에 대해서는 식당봉사등도 하실수 있을꺼예요~자세한 내용은 상록보육원으로 문의하셔서 상의하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2007-10-19
17:01:59

수정  
잠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한줄의 댓글이나 답글로도 김민정님은 무척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쓰기     작성자   패스워드


3222
  가을엠티 후기입니다~!   4
 
79 2016-10-05
3221
  체육대회 후기 
 
71 2016-11-11
3220
  헐 활계평 다 썻는데 튕겨서 날아갔어요 아ㅜㅜ   4
 김민섭
156 2008-12-04
3219
  mp3와 신발 한 짝 찾아요   10
 김민섭
213 2008-12-07
3218
  자기소개서.올릴게요   9
 김민섭
200 2008-12-25
3217
  창립제후기.   2
 김민섭
168 2009-01-05
3216
  21학번 김민성 자기소개서 
 김민성
137 2021-06-23
  저기. 안녕하세요 ^^   6
 김민정
181 2007-10-17
3214
  등업해주세요~   4
 김민주
114 2005-03-17
3213
  작별인사.....ㅠㅜ   9
 김민주
172 2005-03-24
3212
  죄송합니다..   2
 김민호
186 2006-10-24
3211
  봄MT 후기 (기대하시면 아니되오.)   13
 
229 2010-04-07
3210
  세영선배 요청글ㅋㅋㅋㅋㅋㅋㅋㅋ   12
 
259 2010-04-13
3209
  눈이안떠져영...ㅠㅠ   4
 
174 2010-04-18
3208
  시대광장에 드디어 지실인이!!!   9
 
308 2010-04-19
3207
  [자기소개서] 10학번 김보람   8
 
337 2010-05-03
3206
  여러분 여기좀 봐주세요 2   6
 
249 2010-05-17
3205
  추석잘보내요~   7
 
245 2010-09-18
3204
  아이콘!!!!!!!!!!!   4
 
149 2010-10-14
3203
  지실 홈피의 신기한점.   4
 
176 2010-10-21

[1].. 21 [22][23][24][25][26][27][28][29][30]..[182]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 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