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람 지실 발표회

2004-10-19 00:51:02, Hit : 240

작성자 : 김주호

한얼이와...아람사람과의 사회...엠씨의 말을 듣는 사람이 거의 없던 걸로 기억된다.^^

혜원이 누나의 감동...왜일까...ㅋㅋ


밤이 다가오고 조명이 켜진다.

옆에서 사람들의 발표회를 지켜보는 사람들...현우를 보면 자꾸 밤톨이가 생각난다.

밴드에서 요셉이의 베이스...이놈 몸을 막 흔들면서 잘하던데..

아카펠라의 공연...^^마이크의 볼륨이 너무 컸던지..서로 이야기 하는 소리까지 다들려서 웃겼다.ㅋㅋ

이번 벤드에서 보컬을 맞은 희준이..손동작이 예술이였ㄷ다.ㅋㅋ 노래연습할때까지만 해도 조용히 노래불르더니
어떻게 된건지..그래도 순수해보이는 모습이 참 좋았다. 우진이도 찍었지만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서 올리지 못했다.
우진이 조금 미안.해~

진태라는 아이..중1이라곤 믿기지 않는 힘과 덩치를 가졌다. 하지만 정신은 중1이 확실하다. 몸과 마음은 함께
하지 않음을 잘 증명해준다. 요즘들어 자꾸 마음이 가는 아이.

군대에서 휴가나온 재윤이형...오랜만에 여자분을 봐서 인지...여자분에게 작업(work)를 하고 있는 것 같은 오해의 소지가 있는 사진 ㅋㅋ

이 사진의 분위기 또한 심상치 않다..ㅋㅋ


모여서 관람하고 있는 지실사람들...아랫쪽으로 아람사람들이 보인다 .이번에 아람사람들과 함께 했지만 정작 같이 할수 있는것들이 별로 없었다
많은 교류가 있어서 같은 동아리로서 많이 친해질수 있을줄 알았는데..좀 아쉬움이 남는다. 맨 아래쪽에 우연히 아람회장님이 찍혔다.
명선이누나와 찬이의 모습도 인상적..ㅋㅋ




영곤이와 소영이 누나 명선이누나...신호 너 명선이 누나에게 뭐 주고 있는거야?^^


이게 누구??^^ 밤톨이구나.. 조명 좋네..

피아노 영재..은미의 키보드 만지기...

이번 발표회의 최고의 사진으로 뽑고 싶다. 태형이의 코파는 모습.
창민이의 예쁜웃음. 그리고 치현이의 웃음짓는 모습도 참 좋다 . 치현이 위의
아저씨의 입 벌리고 있는 모습은 정말 포토제닉 깜 ㅋㅋ 아저씨 옆에서
손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여자분도.ㅋㅋ
제일 압곤의 표정은 그 입버린 아저씨와..맨 왼쪽의 인상짓는 승균이.
살인의 추억의 송강호와 정말 닮은 인사을 가졌다. 축제분위기는 이 사진
하나면 정말 잘 느낄수 있을듯..









발표회가 있던 날 한강에서는 한국의 불꽃축제가 열리고 있었다. 한국은 불새라는 주제로 이런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 불새의 아름다움이 정말 멋지네..
저런 아름다움을 실제로 보았다면 정말 기절했을 것 같다. 밤에 봐서 그런지 더 아름답게 느껴지네.


이번엔 하트..진짜 대단하다는생각이 든다..공학계산을 해서 저렇게 하는걸까?.


두번째 하트...참 예쁘네...



불꽃놀이 첫쨋날 수현이형의 카메라로 찍은 불꽃놀이 사진이 있는데 다음에 구경시켜 들일꼐요.. 한국전을 찍지 못해 정말 아쉽네요.


--------발표회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예전에 친분이 많았다던 아람과 다시 교류가 있겠다는거에, 또 아이들과 새로운 시도를 한다는 것에 많은 즐거움과 호기심이 있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중반이 되어가고...우리가 벌려놓은 사태의 심각성?ㅋ을 안 후에는
다들 열심히 발표회를 준비하게 되었죠.
밴드부. 아카펠라부. 풍물부..모두 수고 참 많았습니다.그리고 이런 발표회의 들뜬 분위기 속에서도..종현이랑 영주랑은 고등학생들 가르치느라 수고 했구요.
아카펠라와..풍물과...밴드의 음악과 연주를 들으면서..왜 이렇게 뿌듯한 마음이 들었는지.....
또 하나의 큰 행사가 끝나고....이제 좀 마음의 여유가 찾아오지만..
아직 시험이 남았네요. 시험까지 잘 마치고...바빴던 우리마음과 몸에 여유를..

내가 보기엔 다들 오랜만에 공부해서? 잘 안되고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중간고사 잘 마무리 하고...내일부터는 또 동아리 잘 이끌어 나갑시다.


**신입생분들 들어왔는데...발표회준비때문인지...제대로 이야기해볼 시간도 없었네요. 조그만 기다려요.


정혜진
엑스트라로 찍힌 사진들이 의외로 많은;; 흠흠.. 그런데 왜이리 초췌해 보이는건지.. -_-a 2004-10-22
19:16:05

수정 삭제
김한나
풍물 얘들 나온 사진 너무 귀엽다~ㅋㅋ 2004-10-20
21:13:03

수정 삭제
김주호
알았어요 형 ㅋㅋ 미안해요...군대를 잘 몰라서 그렇게 보내야지 되는건지 알았어요..ㅋㅋ 오히려 안쓰면 혼날줄 알고 쓴건데..^^
형 요즘 어디있는거예요?
왜 안가르쳐주어요??
2004-10-20
00:48:03

수정 삭제
이신호
헐..뭘 주고 있는건감?? 기억이...ㅡ.ㅡ;; 그건 그렇고 태형이 코파는 장면이 있는 사진은 정말 웃기네요. 입벌린 아람선생님과 인상쓰는 승균이 ㅋㅋ 2004-10-19
10:35:02

수정 삭제
김재윤
잼있다.. 근데.. 갑자기.. 생각나서....말하는데.. 소식지에 이병이라고 적어서 보내지마.. 제발... 그거받고 일주일동안 관등성명 이병김재윤이었다... 내 진급 날짜.. 알아달라고 안할게.. 계급을 차라리 지워줘 2004-10-19
09:50:02

수정 삭제
심현우
내가 머리가 길긴 진짜 길구나.ㅡㅡ;; 정리좀해야댈텐데..ㅎㅎ
그리고 아이들을 보니 왜케 기분이 좋지..하하
2004-10-19
02:36:02

수정 삭제
성경
보고싶당 ㅎㅎ 2012-01-20
03:11:53

수정 삭제
ㅎㅇㅎㅇ
【 https://www.hwimt.com 】 메이저사이트, 먹튀검증업체, 먹튀검증, 스포츠토토, 스포츠토토검증, 놀이터인증업체, 안전한놀이터, 안전놀이터, 안전메이저놀이터, 토토먹튀인증, 먹튀인증업체, 먹튀인증
【 https://www.hwimt.com 】 메이저사이트, 먹튀검증업체, 먹튀검증, 스포츠토토, 스포츠토토검증, 놀이터인증업체, 안전한놀이터, 안전놀이터, 안전메이저놀이터, 토토먹튀인증, 먹튀인증업체, 먹튀인증
【 https://www.hwimt.com 】 메이저사이트, 먹튀검증업체, 먹튀검증, 스포츠토토, 스포츠토토검증, 놀이터인증업체, 안전한놀이터, 안전놀이터, 안전메이저놀이터, 토토먹튀인증, 먹튀인증업체, 먹튀인증
【 https://www.hwimt.com 】 메이저사이트, 먹튀검증업체, 먹튀검증, 스포츠토토, 스포츠토토검증, 놀이터인증업체, 안전한놀이터, 안전놀이터, 안전메이저놀이터, 토토먹튀인증, 먹튀인증업체, 먹튀인증
2019-05-27
22:26:55

수정 삭제
잠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한줄의 댓글이나 답글로도 김주호님은 무척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쓰기     작성자   패스워드


3591
  '야유회'에 관해서요...   2
 권종현
231 2004-07-22
3590
  (photo) 08년 1월 엠티사진   5
 
163 2008-01-21
3589
  (photo)내장산여행(김국현과 김주호) 
 김주호
246 2004-10-24
3588
  (photo)우리들의 이야기 (졸업식 세레모니)   4
 
174 2008-02-23
3587
  (photo)우리들의 이야기(지실의 과거)   8
 
196 2008-02-10
3586
  (photo)지실의 여름엠티..   26
 김주호
544 2004-08-07
3585
  (긴급상황)축제기간 행사를 시작하기전에   5
 김주호
200 2004-05-17
3584
  (사진)상록아이들과 월드컵공원에서찍은 사진   12
 김주호
279 2004-07-27
  (사진)아람 지실 발표회   8
 김주호
240 2004-10-19
3582
  (소혜언니 다음으로 선수쳐야지!) 봄 엠티 후기!!   4
 이희흔
170 2013-04-11
3581
  (수정) 2차 여름엠티 알림!   21
 
389 2011-08-04
3580
   (좋은글)매일 86,400원을 입금해주는 은행   6
 
191 2008-11-12
3579
   * 간접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0
 
321 2012-05-27
3578
  * 창립제 안내입니다~   2
 
240 2011-12-02
3577
  * 테이콘서트* 
 남진영
133 2007-04-11
3576
  *****아동카드 작성   1
 
169 2009-10-01
3575
  *집중집중집중* - 선생님들 부탁드려요♡   6
 남진영
100 2007-04-11
3574
  -15   4
 
194 2008-12-06
3573
  .,.   4
 
170 2008-11-17
3572
  ...   4
 영주
146 2005-02-23

[1][2] 3 [4][5][6][7][8][9][10]..[182]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