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너무하시는군요.

2008-08-30 22:02:09, Hit : 190

작성자 :
ㅋㅋㅋ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개강이네요.
ㅋㅋㅋㅋ 모두 개강 잘 맞이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ㅎ1ㅎ1

나 지금 처음으로 연락돌림 받아볼 생각에 엄청 기대중이야 송이야..ㅋㅋ
근데 내가 공지가 올라오고 지금 며칠 기다렷는데.. 왜 연락이 안오지?ㅋㅋ
내일까지 안오면 그날 약속잡아 버릴거야.....

아 그리고
활동후기 썻는데 두번날렷어요 ㅠㅠㅠ흑흑
화나네...
웹마야 이거 로그인 오래 해놓으면 자동 로그아웃되는거 괜춘한데..
시간을 좀더 늘리는 것이 어떨..........


자동 로그아웃.....지금몇분으로 되있는거야?ㅋㅋㅋ 정말늘리는게 좋겠어~!! 2008-08-30
22:43:57

수정  
악! 안되요 언니! 제가 잘못했어요ㅋㅋㅋㅋㅋ 오셔야죠! 오늘은 늦었으니 내일 연락 돌림 할게요 고고고고! 2008-08-30
23:16:12

수정  
ㅋㅋㅋ 시간 늘려보도록 할게용 ㅋㅋㅋㅋ 2008-08-31
02:21:53

수정  
홈피 기본설정에 30분으로 되어있는데 ~ 기본 설정이 정해져 있는거라서
못 바꿀것 같기도하고 ~
쫌 더 알아볼게요 ㅋㅋㅋㅋㅋ
2008-08-31
02:35:11

수정  
나도 총회기록올리다가 마지막에 로그아웃 날라가서 완전 퐝당했음 2008-09-01
10:56:19

수정  
잠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한줄의 댓글이나 답글로도 님은 무척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쓰기     작성자   패스워드


  다들 너무하시는군요.   5
 
190 2008-08-30
3024
  김서현입니다.   17
 
229 2008-09-18
3023
  송이야~~~~   4
 
178 2008-09-28
3022
  깜깜한 밤에 동방에서   9
 
190 2008-10-03
3021
  흑흑   14
 
259 2008-10-30
3020
  혼날래?   4
 
191 2008-11-04
3019
  나는   3
 
165 2008-12-22
3018
  으흐흐흐 여러분 김서현입니다.   13
 
229 2009-03-28
3017
  보고싶어라~   5
 
170 2009-07-19
3016
  오랜만입니다~!   12
 
297 2009-11-30
3015
  오늘 인준이었죠~~   5
 
169 2010-04-17
3014
  봄날   6
 
175 2010-04-25
3013
  인준후기   8
 
232 2010-04-29
3012
  납 과다 흡입...   3
 
145 2010-05-09
3011
  스승의날.   2
 
179 2010-05-16
3010
  스카이가넘싫어요..   6
 
226 2010-05-25
3009
  앗싸 일일호프 1   4
 
180 2010-05-30
3008
  ㅎㅎㅎㅎㅎ   5
 
167 2010-06-13
3007
  오늘은 축구하는 날.   19
 
224 2010-06-23
3006
  여름~ 여름~ 여름~   2
 
167 2010-08-17

[1].. 31 [32][33][34][35][36][37][38][39][40]..[182]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또미